‌Flow 교육

‌학생들에게 가능한 최고의 실제 작업 흐름을 제공하기 위해 대학은 여러 공급 업체의 제품을 교육하고 가르쳐야 합니다. 이러한 공급 업체 간의 통합 수준은 교육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줍니다. 캠퍼스 전체에서 컨텐츠의 중앙 관리자로 Flow를 사용하면 실제 협업 프로덕션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 하는 진정한 협업 워크 플로우가 가능합니다.

‌다음은 Flow 통합의 예입니다.

  • 편집: Flow Browse와 Avid Media Composer, Adobe Premiere Creative Cloud, Apple Final Cut X, Grass Valley Edius, Lightworks 및 기타 항목간 에 드래그 앤 드롭
  • 정지 및 마무리: Linux를 포함한 다양한 운영 체제에서 Autodesk Flame, Baselight 및 DaVinci Resolve를 지원합니다.
  • VFX 및 애니메이션: Flow의 이미지 시퀀스를 지원하여 EditShare EFS 스토리지의 프레임 당 파일 워크 플로우 최적화. Autodesk 3DS Max, Maya, SideFX Houdini 또는 The Foundry 's Nuke 합성 플랫폼과 같은 즐겨 사용하는 프로그램으로 작업
  • 저널리즘: 뉴스 룸 컴퓨터 시스템, 편집 소프트웨어 및 스튜디오 플레이 아웃 소프트웨어 간의 통합. EditShare는 MOS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ENPS, iNews 및 Octopus와 같은 기존 뉴스 룸 시스템과 긴밀하게 통합됩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뉴스 룸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직접 볼 수있는 Flow 프록시와 MOS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Geevs 비디오 서버 재생을 적극적으로 제어하는 뉴스 요약이 있습니다.
  • 스포츠: 자세한 스포츠 분석을 제공하기 위해 Hudl의 Sportscode 및 Flow와 같은 사용자 지정 로깅 응용 프로그램 간 통합
  • 파일 기반 카메라: 메타 데이터를 직접 추출하고 매핑 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의 플래시 카드에 xml을 추가하여 Flow에 보유 된 풍부한 메타 데이터에 추가하여 Flow 당 녹화 당 단일 파일 및 프레임 당 녹화를 지원합니다. Flow Story의 LUT 지원을 포함하여 SD, HD, 4K 이상의 광범위한 코덱 및 래퍼에 대한 Flow의 지원
  • 스토리지: 기존 IT 스토리지 대학은 Flow 에코 시스템의 일부가 되어 기존 공간을 니어 라인 또는 재해 복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ow Storage를 통해 이러한 스토리지 센터간에 사전 설정된 미디어 이동을 제공하는 IT 스토리지 사일로를 Flow 내에서 볼 수 있습니다.